본문 바로가기
게임개발/게임 그래픽 프로그래밍

Alpha Blink

by pudding81 2024. 2. 23.

눈 깜빡이기

 

 

 

 

Shader "Custom/alpha3"// 눈 깜빡이게
{
    Properties
    {
        _MainTex ("Albedo (RGB)", 2D) = "white" {}
        _MaskTex ("Mask", 2D) = "white" {}
        _RampTex("Ram",2D) ="white"{}
    }
    SubShader
    {
        Tags { "RenderType"="Opaque" }

        CGPROGRAM
        
        #pragma surface surf Lambert

        #pragma target 3.0

        sampler2D _MainTex;
        sampler2D _MaskTex;
        sampler2D _RampTex;


        struct Input
        {
            
            float2 uv_MainTex;
        };

        void surf (Input IN, inout SurfaceOutput o)
        {
           
            fixed4 c = tex2D (_MainTex, IN.uv_MainTex);
            float4 mask = tex2D (_MaskTex, IN.uv_MainTex);
            float4 ramp = tex2D (_RampTex, float2(_Time.y,0.5));



            o.Albedo =c.rgb;
            o.Emission = c.rgb *mask.g*ramp.r;
            o.Alpha = c.a;
        }
        ENDCG
    }
    FallBack "Diffuse"
}

'게임개발 > 게임 그래픽 프로그래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Alphatest addshadow  (0) 2024.02.26
Dissove  (0) 2024.02.23
Hologram Alpha blend  (0) 2024.02.23
Alphatest_Cutoff  (0) 2024.02.23
Cubemap Reflection 2  (0) 2024.02.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