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RouletteController : MonoBehaviour
{
[SerializeField] private float maxSpeed = 2;
[SerializeField] private float attenuation = 0.96f; //감쇠
private float speed = 0; //시작 속도 정지
void Update()
{
if (Input.GetMouseButtonDown(0)) //마우스 버튼 왼쪽을 눌렀을때
{
speed = maxSpeed;
}
this.transform.Rotate(0, 0, speed); // z축 회전 (-) 오른쪽 (+) 왼쪽
speed *= attenuation; // 속도가 0에 수렴
if(speed <0.4)
{ speed =0; } // 멈춤
}
}
GetMouseButton(int button)
마우스 버튼을 클릭하고 있을 때 계속 발생
GetMouseButtonDown(int button)
마우스 버튼을 클릭했을 때 한번 발생
GetMouseButtonUp(int button)
마우스 버튼을 놓았을 때 한 번 발생
if (Input.GetMouseButtonDown(0))
Debug.Log("Pressed left click.");
if (Input.GetMouseButtonDown(1))
Debug.Log("Pressed right click.");
if (Input.GetMouseButtonDown(2))
Debug.Log("Pressed middle click."); // 마우스 휠부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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