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드작성
using System.Xml.Linq;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namespace Diablo
{
public class Dagger
{
string name;
float dps;
int minDamage;
int maxDamage;
float aps;
// 생성자
public Dagger() { }
public Dagger(string name, float dsp, int minDamage, int maxDamage, float aps)
{
this.name = name;
this.dps = dsp;
this.minDamage = minDamage;
this.maxDamage = maxDamage;
this.aps = aps;
}
public void Print()
{
Console.WriteLine($"{name}");
Console.WriteLine("Dagger");
Console.WriteLine($"{dps:0.0} Damage Per Second");
Console.WriteLine($"{minDamage}-{maxDamage} Damage");
Console.WriteLine($"{aps:0.00} Attacks Per Second");
Console.WriteLine();
}
}
}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Diablo
{
internal 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// 인스턴스 리스트 배열
List<Dagger> daggers = new List<Dagger>();
// 리스트 추가
daggers.Add(new Dagger("Simple Dagger", 6.0f, 2, 6, 1.50f));
daggers.Add(new Dagger("Shiv", 9.0f, 3, 9, 1.50f));
daggers.Add(new Dagger("Dagger", 20.2f,7 ,20 , 1.50f));
daggers.Add(new Dagger("Kindjal", 44.2f,15 ,44 , 1.50f));
daggers.Add(new Dagger("Rondel", 57.0f, 19,57 , 1.50f));
daggers.Add(new Dagger("Main Gauche", 77.2f, 26, 77, 1.50f));
daggers.Add(new Dagger("Kukri", 101.2f, 34,101 , 1.50f));
daggers.Add(new Dagger("Skain", 129.0f, 43, 129, 1.50f));
daggers.Add(new Dagger("Piercer",177.8f,59 , 178, 1.50f));
daggers.Add(new Dagger("Darkblade", 202.5f, 67, 203, 1.50f));
// 리스트 출력
foreach (Dagger dagger in daggers ){ dagger.Print(); }
}
}
}
출력 스샷