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게임개발/게임 알고리즘

디아블로 아이템 사전에서 아이템 찾아서 출력 해오기

by pudding81 2024. 1. 24.

 

 

코드작성

 

using System.Xml.Linq;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
namespace Diablo
{
    public class Dagger


    {
        string name;
        float dps;
        int minDamage;
        int maxDamage;
        float aps;

        // 생성자
        public Dagger() { }

        public Dagger(string name, float dsp, int minDamage, int maxDamage, float aps)

        {
            this.name = name;
            this.dps = dsp;
            this.minDamage = minDamage;
            this.maxDamage = maxDamage;
            this.aps = aps;
        }


        public void Print()
        {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$"{name}");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Dagger");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$"{dps:0.0} Damage Per Second");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$"{minDamage}-{maxDamage} Damage");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$"{aps:0.00} Attacks Per Second");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);
        }


    }
}

 

 
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
namespace Diablo
{
    internal class Program
    {
       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        {
            
            // 인스턴스 리스트 배열
            List<Dagger> daggers  = new List<Dagger>();

            // 리스트 추가
            daggers.Add(new Dagger("Simple Dagger", 6.0f, 2, 6, 1.50f));
            daggers.Add(new Dagger("Shiv", 9.0f, 3, 9, 1.50f));
            daggers.Add(new Dagger("Dagger", 20.2f,7 ,20 , 1.50f));
            daggers.Add(new Dagger("Kindjal", 44.2f,15 ,44 , 1.50f));
            daggers.Add(new Dagger("Rondel", 57.0f, 19,57 , 1.50f));
            daggers.Add(new Dagger("Main Gauche", 77.2f, 26, 77, 1.50f));
            daggers.Add(new Dagger("Kukri", 101.2f, 34,101 , 1.50f));
            daggers.Add(new Dagger("Skain", 129.0f, 43, 129, 1.50f));
            daggers.Add(new Dagger("Piercer",177.8f,59 , 178, 1.50f));
            daggers.Add(new Dagger("Darkblade", 202.5f, 67, 203, 1.50f));


            // 리스트 출력
            foreach (Dagger dagger in daggers ){ dagger.Print(); }


        }
    }
}

 

출력 스샷

 

 

 

 

'게임개발 > 게임 알고리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게임 알고리즘  (0) 2024.03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