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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프로젝트/쿠키런 모작

쿠키런 모작 진행 과정

by pudding81 2024. 3. 29.

 
2인 1조로 작업중 
 
 
1인 ( 팀장)
 
1주 --------------------
플레이어
- 애니메이션 구현 -  런, 점프, 더블점프, 슬라이드 , 히트
- 아이템, 장애물 콜라이더 적용 (트리거)
 
펫의 애니메이션 구현 -  플레이어 주변 이동 
 
UI -  점프, 슬라이드 버튼   
 
2주  --------------------
플레이어
- 애니메이션 구현 -  부스트,  다이 
- 특수 기능 추가 : 
- 거대화 : 플레이어 크기 변화 , 장애물 날리기 
- 불꽃 : 부스트 애니메이션 , 플레이어 이펙트주기, 장애물 사라지면서 이펙트
 
펫의 애니메이션 구현 -  마그넷, 펫 스킬  
- 자석 : 펫이 젤리와 코인을 끌어당기면서 이펙트 
 
UI -    HP슬라이더  , Score , Coin  
 
 
 
 
2인  ( 내담당)
 
1주 --------------------
게임 배경 이동 & 무한 생성 스크롤링 
게임 맵 이동 & 무한 생성 스크롤링 
 -  타일맵 프리팹 제작
 -  오브젝트 풀 활용 , 난수 제너레이터 활용
 
2주  --------------------
곰젤리 파티 - 일반젤리가 곰젤리로 바뀌면서 이펙트
코인파티 - 장애물이 코인으로 바뀌면서 이펙트
 
데이터 - 최고점수 저장해서 다음 플레이시 보여주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