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개발/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
벡터의 연산 : 게임오브젝트 이동
pudding81
2024. 1. 28. 12:24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App : MonoBehaviour
{
[SerializeField]
private GameObject playerGo; //게임오브젝트 변수 xxxGo
private void Start()
{
Vector2 playerPos = new Vector2(3.0f, 4.0f);
playerGo.transform.position = playerPos; // 오브젝트 이동 3, 4, 0
playerPos.x += 8.0f;
playerPos.y += 5.0f;
playerGo.transform.position = playerPos; //11, 9, 0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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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App : MonoBehaviour
{
[SerializeField]
private GameObject playerGo;
private void Start()
{
}
//매 프레임마다 호출됨
private void Update()
{
Vector3 pos = new Vector3(0.001f, 0, 0);
playerGo.transform.position += pos; //x축으로 계속 이동
}
}